프로젝트/미니게임파티
2025. 7. 4.
세 번째 미니게임 미로 탈출 개발 일지 4
아트 리소스 수정무료 에셋을 다운 받아 미니맵, 나침반, 탈출 포인트의 3D 모델을 수정했다.그리고 덩그러니 놓아져있는게 어색한거 같아서 제자리 회전하도록 코드를 추가했다.지금 보니까 나침반은 세우는게 나을거 같군....public class ItemRotator : MonoBehaviour{ // Vector(0, 60, 0)으로 설정함 public Vector3 rotationSpeed; void Update() { transform.Rotate(rotationSpeed * Time.deltaTime); }} 타이머 추가미로를 탈출할 때까지의 시간을 재는 타이머를 추가했다.타이머는 밀리초까지 보이도록 형식을 맞추었다.키 오브젝트를 찾아서 탈출하면 UI가 나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