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미니게임파티
2025. 6. 2.
두 번째 미니게임 블록 깨기 개발 일지 4
총 개발 시간 20시간 25분목숨 시스템목숨 깎일 때 새로운 공 추가 기능게임 종료와 다시하기 기능공, 하트 아이템 기능단단, 투명 블록 기능목숨 시스템현재 존재하는 공이 없다면 목숨이 깎이고 새로운 공이 추가되고, 모든 목숨을 소모하는 경우 게임 오버가 된다.게임 화면 하단에 Finish 벽을 새로 만들고 공이 이 벽과 만나면 over되는 것으로 간주한다.// BallController.cs// 공이 아래로 떨어졌을 때 이벤트[HideInInspector] public UnityEvent OnBallOvered;// 아래 벽과 부딪혔을 때 이벤트가 실행되고 공 삭제else if (collision.gameObject.CompareTag("Finish")){ OnBallOvered.Invoke();..